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Blog Article


이슬 사장은 그동안 오랜 기간 영업 하면서 절대 고객에게 돈 실수가 생기지 않도록 사전에 정확하게 주대를 알려드리고 진행합니다. 때문에 이후에 추가로 몰랐던 비용은 일체 존재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보면 일본 가라오케 가격이 정말 싼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되어있으니,  재벌 집안이 아닌이상 방 30개인 작은 가라오케 조차 운영할 수가 없습니다. 원오페라의 경우 다낭에서 가장 잘나가는 가라오케지만 주대가격은 다낭 평균이다. 벤츠와 누민과 다르게 룸이 21개로 다낭 최대 룸 보유하고 있으며 룸 사이즈 자체가 굉장히 넓다.


고로 잘 노시는 분들에게는 애들이 분위기를 타서 화끈하게 잘 놀고 리드해서 노는 걸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내내 차분한 분위기가 연출 된다고 한다. 꽁교수님이나 기타 베테랑들도 꼭 첫날 혹은 마지막 날은 넘버원을 찾고 기타 다른 가라오케를 경험하고 오신 분들도 가장 호평하는 곳이 넘버원이다. 주재원 형님들이 자주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가게 방침으로 2차 롱타임 나가는 손님들은 기본세트에 어느정도 술 추가를 해주면 좋겠다는 입장을 내기도했습니다. 울 한국도 10년,20년전 가짜 양주가 적지 않았기에 더구나 동남아에서는 더 믿고 안전하게 마실 수 없었겠네요. 2022년 1월 현재, 호치민에 있는 가라오케들은 1셋 150불(350만동)을 받고 있으며 130불(300만동)을 받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무난한 시설 퀄리티 수준을 보여주며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다낭 KTV 시스템이 그대로 들어가면서 다낭에 한번 와보셨던 분들은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같네요. 저도 노래방을 좋아해서 많이 찾아봤는데 평가들이 다 좋아서 갔더니 역시 이름 있는 곳은 이유가 있다는 걸 많이 느끼고 갑니다. 이제 여기서 추천 받아서 예약한 뒤로는 번호 저장하고 주말마다 마곡이나 발산 근처면 찾게 될 정도로 이용 후 엄청 만족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뜨거운 강서구 쪽에 위치한 마곡, 발산 룸을 찾는다면 퍼블릭, 가라오케, 호스트바, 셔츠룸 등 모두 예약이 가능하니 시우 실장에게 문의해보세요. 아가씨들이 많이 빠졌다고 하시더니 한 방 가득차도록 들어오더군요;; 4명이서 방문했고 중간크기 방으로 안내받았었습니다.


언제나 믿음의 초이스를 몸소 보여주시면서 곧바로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참 좋았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은 수십 명이 들어오고 그 중에 마음에 드는 파트너가 없다면 또 다른 수십 명의 그룹이 들어옵니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3명 중에 2명이 맞으면 1명을 위해서 2~3명씩 꾸준히 계속 보여주는 그 짜오방의 묘미가 갤러리의 장점이라고 한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케쥬얼하게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재미있는 노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제가 하노이 이곳에서 느낀 하노이 가라오케에 대한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이 곳의 룸은 무려 25개에 달할정도로 굉장히 큼에도 불구하고 평일에도 방이 다찬다. 거짓말같아 보이지만 요즘 관광 풀리고나서 손님들이 이곳에 엄청 몰려온다. 다른 업소가 폐업이나 임시휴업한 영향도 있겠지만 원래 이곳은 손님이 많았던 곳이다.


현지 가이드 준비 차원에서 가라오케에 방문하게 되었다. 그렇지만, 호기심과 두근거림이 함께 내 가슴을 울렸다. 아무리 비즈니스차원에서 방문을 하는 것이지만, 낯선 이국적인 여인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풀어 오른 것은 사실이다.


강남 사라있네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의 모든 정보를 2024년 2월 1일을 기준으로 정리한 글입니다. 일본의 가라오케는 음식 주문 가능한 곳이 대부분이다.음료는 드링크바가 무제한인 곳도 있지만 음료 주문이 필수인 곳도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보자. 그리고 제일 궁금하신 아가씨들 시간타임은 1시간 50분씩 1타임 (1T) 입니다. 선수들의 시간 타임은 1시간씩 1타임 (1T) 이고 아가씨들은 1시간 50분씩 그대로 연장이 되지만 선수들의 시간은 1시간씩 체크를 하여 1시씩 연장이 됩니다.


재미있는 시간을 함께 보내신 다음에는 처음 선택하신 것에 따라 룸에서만 즐기고 나와서 붐붐을 가시는 경우도 있고 이차를 선택한 경우 숙소로 가시게 됩니다. 방식은 개인에 따라서 언제든 선택하실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그날 분위기나 기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가격에 대한 부담이 적고 국내와 직접 비교할 수 있을 만큼의 시설 그리고 베트남 최고 수준의 꽁까이들 까지 전체적인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달리는토끼 하이퍼블릭 강남 가라오케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Report this page